외국소설새로쓰는 그림형제의 잔혹동화(에로편)
그림 형제
리비도
3.4 (7명)
866명이 읽었어요
유료 작품은 원스토리 앱에서 이용 할 수 있어요.
소장
3,800 ⓒ
새로쓰는 그림형제의 잔혹동화(에로편)
듣기기능TTS지원파일정보EPUB
총 용량2.4 MB이용기기
책 소개
이 이야기는 그림 형제(Br?der Grimm)가 쓴 동화를 바탕으로 새롭게 재해석하여 추가했다.
  그리하여 어디에도 없는 한국판 성인 잔혹 동화가 되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고, 우리가 알고 있는 잔혹 동화의 기본적인 틀은 유지하면서 결말을 더 만들거나 환타지보다는 리얼리즘을 보강하고 논리적으로 더 이해가 되게끔 바꾸었다.
  예를 들어 백설공주에서 공주를 죽이려고 한 것은 친어머니가 맞지만 근친상간은 한국에서 너무 큰 충격이기에 아버지는 친아버지가 아닐지도 모른다는 뉘앙스를 주었다. 
  왕비가 거울에게 자꾸 누가 예쁘냐고 물어보는 것은 아름다워지려는 여자들의 기본적인 욕망이므로 그럴 수 있지만 거울이 대답하는 것은 환타지이므로 이것을 꿈 속에서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설정으로 한 것이다.
  백설공주는 어리고 순수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때로운 색기 넘치는 야한 속성도 갖고 있다는 이중인격적인 면은 그리 이상할 것은 없다. 누구나 그런 속성이 있기 때문이다.  
  얼굴은 베이비, 몸매는 글래머는 남자들의 환타지이지만 여자들에게도 선망의 대상이다.
  중세나 현대나 동질적인 인간의 욕망은 살리려고 노력했고 현대적인 관점에서 너무 환타지이거나 거부감이 있는 것은 바꾸었다.
  사람에 따라서는 그리하여 간혹 불편할 수도 있다는 것을 미리 밝힌다. 왜냐 하면 숨기고 싶은 깊은 욕망과 욕구를 들추어 내어 보여주니 자신의 속 깊은 것을 보는 것 같아 불편한 것이다.

목차
백설공주와 변태 왕자

나체주의자 인어공주, 몸을 팔다

잠자는 숲 속의 트랜스젠더 공주

푸른 수염의 잔혹한 정조대 
- 연쇄 살인마 사이코패스의 최후

헨젤과 그레텔과 소아 성욕자 남작

작가 소개
  • 작가그림 형제
  • 번역예로수
저자 : 그림 형제
독일의 형제 작가, 언어학자. 형은 야코프 그림(Jacob Grimm:1785∼1863), 동생은 빌헬름 그림(Wilhelm Grimm:1786∼1859)이다. 대학에서는 법률을 배웠고, 도서관에 근무한 후 1830년 괴팅겐대학교의 초청을 받아 교수가 되었으며, 하노버왕의 헌법 위반을 규탄하여 ‘괴팅겐7교수사건’에 들어 공국 밖으로 추방당하였다. 1841년 베를린 아카데미 회원으로 추천되었다. 이 형제들은 경력뿐만 아니라, 전문분야도 똑같이 언어학이다. 《그림동화 Kinder-und Hausm?rchen》(1812~1875) 《독일전설 Deutsche Sagen》(1816~1818) 《독일어 사전 Deutsches W?rterbuch》(1852~1960) 등 공동 저작도 많다.

출판사
리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