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밥만 잘 사주는 이상한 이사님
양은지,퇴사
총 48화 완결
4.3 (334명)
10.7만명이 읽었어요
할인
총 10화 무료
대여
200 ⓒ/ 1일
대여
7,600/ 14일
소장
500 ⓒ
소장
19,000
이벤트 정보
[3시간마다 무료]
지금 바로 무료 대여권 이용 하시고
3시간 후 무료 대여권 추가 지급 받으세요!

1. 이벤트 기간 : 2024년 2월 23일 ~ 2024년 3월 7일
2. 무료 대여권 이용 기간 :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 가능
※ 이벤트 종료 시 미사용 무료 대여권은 일괄 소멸 됩니다.
3. 이벤트 주의 사항
1) 해당 이벤트는 단권(회) 전용 이벤트로, 다수의 작품을 동시에 결제하여 이용 하시는 경우 무료 대여권 사용 및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2) 시간마다 무료 대여권은 소장/대여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작품별 소장/대여의 무료 이용 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작품 중 최신 일부 회차는 '시간마다 무료'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판매사 사정에 따라 작품별로 무료 대여권 이용 가능 회차가 다를 수 있습니다.
4) 시간마다 무료 대여권으로 구매한 상품은 구매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5) 시간마다 무료로 이용한 대여권은 어떠한 경우에도 복구 및 재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6) 이용하시는 휴대기기 및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무료 대여권 발급 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며, 내부 사정에 따라 이벤트는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7) 이벤트 참여 후 원스토리 탈퇴, 로그인 ID 변경, 로그아웃, 번호이동, 핸드폰 번호 변경 등 발생할 경우 리워드가 정상 지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재지급이 불가합니다.

책 소개
네 번째 생을 살고 있는 유담은 몇백 년 전 어떤 아이에게 설동백이라는 이름을 지어준 뒤 신의 목소리를 들었다. 신은 동백을 ‘신의 아이’로 여겼고, 그런 아이에게 이름을 지어준다는 것은 곧 신의 것을 탐낸 것을 뜻하는데. 민유담의 죄를 짓게 된 것이다. 첫 번째의 생은 이름을 지어준 이후부턴 기억나지 않는다. 그리고 다시 깨어난 두 번째 생과 세 번째 생 모두 동백을 ‘사랑’하는 일은 죄다 실패했다. 그리고 네 번째 생에서 마주친 ‘설동백’은……. 남자였다.
작가 소개
  • 작가양은지,퇴사

출판사
(주)케나즈